본문 바로가기

Microsoft News

Surface Pro Microsoft AC 전원 코드 리콜 신청하다.

Surface Pro 사용중

Facebook에서 "Surface Pro, Surface Pro2, 특정 Surface Pro 3 장치용 Microsoft AC 전원 코드 리콜에 관한 글을 봤다.

 

 http://www.surface.com/powercord 주소에서 리콜 신청을 하면 된다.

 

Microsot에서는 보유하고 계신 적격 Surface Pro 장치당 AC 전원 교체 서비스를 1회에 한해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요중요!!

 

중요포인트 하나 더!!

아래 사진의 AC전원 코드만 해당됨. 꽂는 부분이  "8자"모양인 "2구모드"만 해당되며 빨간색 동그라미 안 전원코드만 리콜대상임.

 

내 제품이 리콜을 받을 수 있을지는 Microsoft Surface 온라인 서비스 센터에 제품이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

https://myservice.surface.com/en-US/Pages/Welcome.aspx

 

등록되어 있지 않으시면 가지고 계신 제품의 일련번호를 확인 후 등록 절차를 먼저하세요.

 

 

리콜 신청 메인 페이지 하단으로 쭉 내리시면

 

 

 

단계1. 로그인

단계2. 정보확인

단계3. 제품선택의 단계를 거치면 됩니다.

 

단계1. 로그인

 

Microsoft의 계정으로 로그인 성공하시면 단계 2로 넘어갑니다.

 

단계2. 정보 확인

기본정보는 계정의 프로필 정보에 저장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변경된 항목이나 주소 정보는 정확히 기입해 주셔야 하는데 123-4번지 처럼 하이픈이 입력되지 않고 배송주소란의 [주소1]란, [주소2]란 이렇게 두 부분으로 나눠져있는데 입력단계를 지나고 입력정보 확인페이지에서 보니 [주소2]란에 입력된 주소는 보여주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전

하이픈 대신 한 칸 띄우고

[주소1]란에 주소 전부를 다 적었습니다.

 

 

 

정보 확인 단계를 무사히 통과하면

단계3. 제품 선택

 

만약 https://myservice.surface.com/en-US/Pages/Welcome.aspx 에 등록이 되어 있는 제품이라면 등록된 제품이 화면에 보여져 손쉽게 절차를 거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주문 제출 버튼을 누르면

리콜 신청 절차는 모두 완료되며 아래 메일을 받게 됩니다.

 

 

리콜 신청 기간은 따로 명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서둘러 신청해서 리콜 받기로 해요~